갑상선약, 갑상선암 수술 후 케어를 위한 영양제
안녕하세요 잇님오늘은 갑상선암 수술 후 관리 목적으로 갑상선 약, 갑상선 영양제를 먹으면서 관리하고 있는 리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갑상선 약을 선택할 때 어떤 요오드 영양제를 선택하면 좋을지 자세히 적혀 있으니 참고해 주십시오.:)
갑상선 약을 선택! 갑상선암 수술 후 관리 차이 비교 분석
30대 초반의 나이 갑상선 질환이라도 갑상선암은 저와 거리가 멀다고 생각했습니다. 솔직히 아직 어린데 암에 걸리면 미리 걱정하는 사람은 거의 없잖아요.
그런데 정말 최근 4개월 전부터 특별히 몸이 피곤한 적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몸이 너무 피곤해서 정말 누군가가 땅에서 나를 끌어당기는 느낌처럼 전체적으로 몸이 무거워지기 시작했고 무기력하고 식욕도 없어졌어요.
최근에 큰 프로젝트를 하나 마쳤기 때문에 거기서 오잔 스트레스와 피곤한 줄 알고 웃었는데
이것이 갑상선암의 증상 중 하나라고 누가 생각했을까요.갑상선 약을 선택! 갑상선암 수술 후 관리 차이 비교 분석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전화로 결과가 나와서 나왔는데 암이라고 하시더라고요.제가 검진을 받으러 간 곳은 근처 근처에 있어서 여기서는 수술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근처 아산병원의 의뢰서를 써주시고 거기 가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보통 갑상선암 수술은 반절제, 전절제로 이루어진다고 하는데 저는 다행히 암 사이즈가 큰 편이 아니라 반절제로 충분히 커버할 수 있다고 해서 저는 반절제로 수술했습니다.
아무튼 정말 다시는 겪고 싶지 않은 힘든 수술을 마친 후 이제는 갑상선 관리도 잘해야겠다는 생각에 갑상선 약을 선택! 갑상선암 수술 후 관리의 차이 비교 분석 관리를 위한 영양제
갑상선에 좋은 음식을 조사하다 갑상선 질환이 주로 발생하는 이유는 요오드가 부족해서 생긴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국은 해조류처럼 요오드가 많이 들어 있는 것을 섭취하기 때문에 부족함이 없다는데.
갑상선암에 걸린 이유는 해조류 음식을 전혀 먹지 않기 때문에 체내에서 요오드가 부족해서 암에 걸린 게 아닐까 혼자 추측해봤습니다.
그래서 저는 해조류 음식은 일절 먹지 않기 때문에 이런 음식을 먹지 않고 체내의 요오드를 채울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요오드 영양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
여러 요오드 영양제 중에서 장기간 섭취했을 때 믿고 먹을 수 있는 뉴트리코어 요오드 영양제로 골라 먹기 시작했어요!갑상선 약, 갑상선 암 수술 후 관리를 위한 영양제
3) 시너지 효과
보통 요오드 영양제를 보면 단일 성분으로 된 것들이 많이 있는데 물론 그것도 갑상선암 호르몬 수치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세렌 성분이 같이 들어있는 것과는 효과가 다르지 않습니다!
셀렌이 항산화 작용을 하기 때문에 갑상선 호르몬의 주원료인 요오드와 함께 결합된 요오드 영양제를 사용하면 호르몬 수치를 조절하는 데 더 좋은 시너지 효과가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갑상선 약을 선택! 갑상선암 수술 후 관리 차이 비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