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 철산양꼬치 맛집 나온 양꼬치 지삼송도 JMT!
요즘 양꼬치 먹은 지 왜 이렇게 오래된 것 같아요?양꼬치가 됐는지 양꼬치가 너무 먹고 싶어졌어요.그래서 다녀온 광명철산양꼬치 맛집 나온 양꼬치 소개 힐위고~
도다양꼬치 경기도 광명시 시청로 31층
영업시간 11:00~24:00 첫째, 셋째 주 화요일 후무주차 X
영업시간 11:00~24:00 첫째, 셋째 주 화요일 후무주차 X
영업시간 11:00~24:00 첫째, 셋째 주 화요일 후무주차 X
광명철산양꼬치 맛집 ‘도다양꼬치’ ‘도다양꼬치’ 벽에 그려진 재미있는 캐리커처가 눈에 띄네요.양꼬치집에 귀여운 양그림이라니…왠지 지성…(철산양꼬치 맛집이 나온 양꼬치 내부에는 단체석도 있어 모임이나 회식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단체 회식 와서 메뉴 하나씩 다 시켜먹고 싶어.ㅎㅎㅎ
도다양꼬치 메뉴, 도다양꼬치 메뉴입니다.입맛 돋는 메뉴가 가득해. 마라탕도 판매하고 있어서 마지막에 먹어보려고 했는데 서비스를 너무 주셔서 여기저기 못 먹었다고 한다.
광명철산양꼬치 맛집이 나온 양꼬치 배달특급과 배민에서 배달주문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양꼬치 배달은 한 번도 안 해봐서 주문해서 먹어볼게요.
광명철산양꼬치 맛집 나온 양꼬치.
“사장님 우선 생맥주 먼저 주세요~” 더우니까 생맥주 먼저.
광명철산양꼬치 맛집 ‘도다양꼬치’에서는 마늘을 요청하기 전에 처음부터 한 알을 주셨거든요. 마늘이 너무 귀여워요.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양파 절임이 너무 맛있어서 몇 번 시켜서 먹었어요.양꼬치를 먹고 느끼할 때 먹으면 새콤달콤하고 입안을 시원하게 해주었다.
광명철산양꼬치 맛집 ‘도다양꼬치집’에 가면 쯔란과 매운 고춧가루가 비치되어 있는데 철산도다양꼬치에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식기류가 들어있는 서랍을 열어보니 거기에 쾅쾅.먹을 만큼만 넣어줄게.
광명철산양꼬치 맛집 나온 양꼬치.
주문 후 양꼬치 2인분 나왔습니다!통통한 양꼬치에 기본적으로 양념되어 있습니다.
양꼬치집 처음 갔을 때 돌아오는 철판을 되게 신기했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은 너무 익숙하네요~ 배고파서 10개 다 골라놓고 딱 2개.멍한 시간.광명철산양꼬치 맛집 나온 양꼬치.제발 빨리 익어줘.양고기도 소고기처럼 잘 익혀 먹으면 싱겁다는 거 다들 아시죠?광명철산양꼬치 맛집이 나온 양꼬치는 기본적으로 양념이 되어 나오는데 다시 한번 향신료를 찍어 먹는다.양고기 특유의 비린내 없이 고소해서 맛있는 광명철산 양꼬치 맛집!양꼬치로 마늘을 굽는 군뎅이의 요령!마늘이 커서 일직선으로 꽂으면 옆에 양꼬치에 걸려요.마늘이 안 돌아가니까 수동으로 뒤집어야 하는데 저렇게 비스듬히 꽂아놓으면 양꼬치에 안 걸리고 잘 돌아요.광명철 염소꼬치 맛집 나온 양꼬치 마늘+양꼬치 조합… 너무 갓구운 마늘은 왜 이렇게 맛있어요?(´;ω;`)도다양꼬치 물만두양꼬치집 단골서비스~ 물만두. 철산양꼬치 맛집이 나왔다.양꼬치 물만두도 정말 맛있었어요.만두 속에 육즙이 듬뿍!이번에 나가서 양꼬치를 방문하면 물만두를 따로 주문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어요.토다양꼬치, 양갈비꼬치는 당연히 배부르지 않기 때문에 양갈비꼬치를 하나 추가했습니다.양꼬치와 달리 양꼬치는 생으로 나옵니다.지방이 조금 있고 부드러운 양갈비 꼬치.군뎅이는 양갈비 꼬치가 더 맛있다고 했는데 일행은 양꼬치가 더 맛있대요.둘 다 맛있는 걸로.뜬 양꼬치의 손가락 세 줄이것은 철산양꼬치 맛집에서 주문한 지삼송입니다.피망 대신 당근이 들어가 있어서 조금 실망했지만 맛을 보고 나니 마음이 풀렸어요.www나왔다, 양꼬치, 지삼송, 나왔다, 양꼬치, 지삼송 맛집이었지!가지를 한입 베어물면 안에 채썬 국물이 가득 차요.소스도 너무 맛있고.광명 철산양꼬치 맛집 나왔어. 양꼬치 군댕이네 집이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봐.사장님께서 건두부무침과 생땅콩조림을 서비스해주셨어요.서비스를 주셔서 어쩔 수 없이 맥주를 더 마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두부무침도 따로 주문하고 싶을 정도로 JMT.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맛도 만족스러웠던 철산양꼬치 맛집이 나왔다 양꼬치!추천~광명 철산양꼬치 맛집 나왔어. 양꼬치 군댕이네 집이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봐.사장님께서 건두부무침과 생땅콩조림을 서비스해주셨어요.서비스를 주셔서 어쩔 수 없이 맥주를 더 마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두부무침도 따로 주문하고 싶을 정도로 JMT.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맛도 만족스러웠던 철산양꼬치 맛집이 나왔다 양꼬치!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