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나 TV로 넷플릭스를 시청하자.-스마트TV를 만든다.

요즘 넷플릭스 콘텐츠가 인기다. 특히 오징어 게임은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전 세계가 동요한다. 이 때문에 넷플릭스를 시청하려는 사람이 크게 늘어난 것 같다.

넷플릭스는 기본적으로 PC 등에서 인터넷 웹 브라우저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인터넷에 넷플릭스만 치면 돼.스마트폰으로도 시청 가능하며 이동 중에도 시청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앱만 설치하면 돼.그럼 집에서 큰 TV로 볼 수 있는 방법은?보유한 TV가 스마트TV라면 넷플릭스 가입만으로 쉽게 볼 수 있을 것이다.하지만 그럴 수 없는 구형 TV라면?국내 대표 3사 IPTV 서비스에 가입하고 셋톱박스가 설치돼 있다면 넷플릭스 시청 가능할 것이다.

이것만 없으면?싼값에 기기를 구입하면 모니터와 TV를 스마트TV로 변신할 수 있다.두 가지 기기를 소개한다.

  1. 샤오미 TV스틱 샤오미 mi TV Stick 박스 외관 TV에서만 보던 일반 TV를 스마트한 TV로 변신시키는 참신한… m.blog.naver.com 지난해쯤 구입해 사용 중이던 샤오미 TV스틱이라는 기기다.부담없이 직접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다. 작은 사이즈로 가성비가 높은 것이 장점.
  2. 하지만 낮은 가격 탓인지 조금 답답한 속도를 보이고 확장성도 떨어진다.usb포트 자체가 없기 때문에 usb에 포함된 영상은 볼 수 없다.만약 모니터에 연결해 사용한다면 스피커가 내장된 모니터를 사용해야 한다는 단점도 존재한다.

그럼 이에 대한 대안은?2. UNO큐브 호마틱스 BoxQUNO큐브 호마틱스 BOXQ라는 제품이다.샤오미 TV스틱보다 가격대는 다소 비싸지만 확실한 이점을 보여주는 기기다.

박스랑 구성품.본체, 리모콘, 건전지, hdmi 케이블, 전원 어댑터, 설명서.

본체의 모습. 다양한 연결포트가 보인다.호매틱스 boxq의 장점이다. USB, LAN, 광출력, 오디오 출력 단자가 있어 활용도가 높다.특히 스피커가 없는 모니터에 연결할 때 따로 스피커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부속 리모컨 넷플릭스, 유튜브 등 바로가기 버튼이 있어 편하다.

설명서

TV에 포함된 hdmi 케이블로 접속하여

시키는 대로 하면 쉽게 설정할 수 있어.

TV 브랜드를 선택하면 포함된 리모컨으로 TV 전원을 켜고 끄고 볼륨을 낮춰 올릴 수 있다.

드디어 메인 화면이 나타났다.

넷플릭스 실행.가입이 안 되어 있으면 가입이 필요하다.

유튜브 실행.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앱이 아닐까?이것만으로도 충분히 가치 있는 기기다.

박스큐만의 특별한 전용 앱이 있다.유노 플러스.실시간 방송 시청 앱이다.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어 BOXQ 구매만으로 실시간 방송을 바로 시청할 수 있다.

어플 실행해봤어.

TV처럼 채널을 올렸다 내렸다 하면 다양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채널이 아주 많지는 않지만 그럭저럭 볼 만한 채널이 몇 개 있다.이렇게 바로 시청할 수 있다.

그런데 잠시 후 로그인하라고 한다.

wavve랑 연동되는 앱인 것 같아.당황하지 말고 아이디가 있으면 입력하면 되고 없으면 회원가입하면 된다.

잠시 시청 중인 ‘놀면 뭐하니’.

채널 편성표도 볼 수 있구나.

우노 플러스 화질 설정.일반 화질은 회원가입만으로도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는 사실.핵으로 가득하다.

이 기기도 스마트폰처럼 플레이스토어가 존재한다.게임도 설치할 수 있고

집에 가지(NAS)가 있으면 DS 비디오 앱도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구글 크롬캐스트 기능을 지원하고 스마트폰 미러링 기능까지 할 수 있다고.

이제 구형 TV가 스마트 TV가 됐다.집에서 큰 화면으로 넷플릭스, 유튜브 보자.실시간 방송 시청은 덤.

※ 자기 돈의 내산임을 밝히다.

<구입처는 아래> ※개봉후 단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subangsa.com

#넷플릭스 #유튜브 #호매틱스 #boxq #박스큐 #실시간TV #스마트TV #안드로이드TV #핵득 #오징어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