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젤 벤처6 페더 그레이 블랙 스니커즈 리뷰!
안녕하세요 솔직한 임군입니다.고프코아룩이 주류를 이루면서 주목받는 신발이 있습니다.살로몬, 호카, 아식스, 뉴발 등 코디에 깔끔하게 매칭되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까지 있습니다.4월 4일 이틀전 아식스 스니커즈 중 아주 핫한 모델인 젤벤쳐 6 페더 그레이 블랙의 재입고 소식이 있었는데 두곳에서 출시했는데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서버가 다운되어 안되서 클릭조차 못했어요~ 특히 아식스 공식 홈페이지는 한번 클릭하면 계속 대기열에 들어가 구매버튼조차 눌리지 않고 동시에 출시한 EQL에 집중하여 서버 다운이 해제되자마자 빠르게 구매하여 다행히 안전하게 배송이 도착했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아식스 젤 벤처 6GEL-VENTURE6 SPS 품번은 1201A897-020 컬러는 페더 그레이/블랙 제품이 선택한 사이즈는 US9 UK8EUR 42.5 국내 270 사이즈입니다.정말 운이 좋았던 게 재충전되는 순간 페이지가 열려있었어요 구매하고도 취소가 되지 않을까 조마조마했는데 커뮤니티를 찾아보니 결제 중 품절이 돼서 조금 안심이 되네요.가격은 정상가 89,000원이고 쿠폰도 있었지만 쓸 시간도 없이 바로 급했습니다.
짜잔~ 주문한지 하루만에 도착해서 다음날 작성하는 리뷰! 배송도 순식간에 되서 너무 반가웠어요 박스를 여는 순간 반짝반짝 등장한 아식스 스니커즈.. 감성, 분위기, 무드 세 박자가 완벽했어요.왜 이렇게 핫한지 실물로 보니까 금방 알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최초의 키코 콜라보였던 젤버즈1 이후 출시된 제품에는 별 관심이 없었던 이번에 처음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솔직히 키코젤버즈1만큼 디자인부터 쉐입, 모양, 퀄리티까지 모두 만점을 주고 싶었습니다.만약 이 컬러와 모델을 바탕으로 콜라보를 진행하고 특별한 디테일과 디자인, 소재가 조금 첨가되어 있다면 아마 막대한 프리미엄과 희소가치를 갖게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최초의 키코 콜라보였던 젤버즈1 이후 출시된 제품에는 별 관심이 없었던 이번에 처음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 솔직히 키코젤버즈1만큼 디자인부터 쉐입, 모양, 퀄리티까지 모두 만점을 주고 싶었습니다.만약 이 컬러와 모델을 바탕으로 콜라보를 진행하고 특별한 디테일과 디자인, 소재가 조금 첨가되어 있다면 아마 막대한 프리미엄과 희소가치를 갖게 될 것입니다.
국내에서 구매해서 아식스코리아 태그가 달려있고 안에는 상세정보가 있네요~ 여기서 잠깐!아식스에 대해 잠깐 소개하자면, ANIMA SANA IN CORPORE SANO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육체로부터’ 각각의 앞글자를 따서 탄생하여 스포츠 퍼포먼스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끊임없는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또한 축적된 스포츠 공학 기술에 라이프스타일 요소를 더해 브랜드 신념과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을 전 세계 160여 개국에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아마 모르시는 분은 없을 거예요
페더그레이와 블랙의 아름다운 조화 스타일리쉬한 패턴을 통해 유니크한 감성을 더했습니다.실물을 보니 그레이와 베이지를 섞은 느낌이 살짝 들었구요~ 빡빡하고 부담스러운 느낌보다는 톤다운된 느낌이라 고급스럽고 코디하기도 편해요.또 독특한 색감이에요.
깔창에는 브랜드 로고가 새겨져 있어 아웃솔은 테크니컬한 느낌, 아식스 젤 벤처 6 SPS 모델은 인기 트레일 러닝화이며 기존 모델을 패션화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패션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그래서 이렇게 스타일리쉬한 비주얼이 탄생했네요.
뒷굽 부분에는 제품명이 멋지게 새겨져 있고 안쪽에는 별다른 로고나 포인트가 없습니다.소재는 인조가죽과 메쉬로 구성되어 있으며, 겉창은 DURA 스폰지, AHAR+ 고무 중간창은 EVA 스폰지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각도로 찍어본 사진.. 영롱해요.너무 예뻐요~!!군더더기 없는 라인감, 쉐입 측면 로고와 디테일 및 패턴까지 레벨급 완성도까지 보유한 아식스 젤 벤처 6200% 만족스러운 신발로 가격도 매우 저렴하여 정가에 구입하게 된다면 가성비가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저는 소중하게 신고 오래 같이 있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간단하게 착용샷을 찍어보면, 크… 역시 입었을 때 더 예쁜 거 입었을 때 핏이 정말 최고였어요~ 그냥 젤바즈1과 같은 느낌으로 유니크한 컬러와 개성있는 패턴까지 더해져 코디에 포인트를 확실히 줄 수 있어요.사이즈는 평소 55~60 이 정사이즈인데 크게 신어도 예쁠 것 같아서 270 선택!양말에 끈을 단단히 달아주면 딱 좋겠네요.그냥 신으실 거면 정사이즈~ 반 업 오버 느낌 내고 싶으면 10업 하셔도 돼요.
전체적인 디자인도 훌륭하고 가격 대비 퀄리티도 준수하며 무게감도 가볍고 아식스의 기술력까지 포함되어 착용감까지 좋습니다.구매 못하신 분들은 짜증나시죠?아직 기회가 있어요.재발매일 공식 홈페이지 오류로 남은 물량이 있어 러플로 다시 진행한다는 공지가 올라온 4월 7일 오전 11시부터 4월 10일 오전 9시까지 여유가 있으니 잊지 말고 넣고 꼭 당첨되시길 바랍니다!아식스 젤 벤처 6 리셀가의 경우 원래 23~24에 거래되다가 재입고돼서 18~19 정도에 거래되고 있는데 일단 러플을 노려보고 그 이후에 다시 생각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개인적인 예상이지만 콜라보나 한정판이 아니기 때문에 아마 계속 만들어 발매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