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순대골목/안동하회마을/안동병산서원/연주나들이/영주헵해프/단양별빛한옥펜션/경상북도청

지금은 예천 안동이 내가 사는 곳 같은 느낌. 3주만에 다시 방문했던 곳 아침 일찍 출발해서 점심쯤 도착해서 밥먹고 일하러 가기 위해서 예천입구 순대골목, 예천용궁 순대골목, 백종원 3대 천왕 나온 곳인데 평일이지만 줄을 서서 1호점 2호점이 있는데 다들 웨이팅이 길어서 어디든 맨 끝에 있는 곳에서 방문흥부 순대랑 오징어구이만 봐도 점심이 아니라 술안주 같아요 ㅎㅎ 여기 밥 하나 시켜서 같이 나눠먹었거든요!! 양념과 밥을 같이 먹으면 꿀맛 닭전갱이도 석쇠로 만들어주니까 맛있는데 빨리 먹고 가야하니까 포기한다

흥부네 순대 경상북도 예천군 용궁면 용궁로 134틀림없이 일하러 가서 혼자 남은 혼자만의 시간 4년 전쯤? 안동에 왔을 때 하회마을 가려고 거의 다 왔는데…입구에서 경북도청까지 6km정도 막혀서 주차장도 못가고 차를 돌린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차 한대 없이 바로 갈 수 있었고, 들어가기 전에 열체크하고 소독하고 매표소에 어른 1인당 5000원의 입장료안동하회마을매표소에서 표를 사면 셔틀버스가 있어요! 하회마을 입구까지 데려다주는 버스산책겸 걸어가는 분도 있고 버스타고 가시는 분들도 있고 어른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옛날에는 입구까지 차로 올라갈 수 있었다고안동하회마을버스에서 내리면 하회마을 안을 천천히 다 보면 보통 걸어서 2시간 30분 정도 반나절 걸린대요! 그래서 입구에 카트 빌릴 수 있는 데가 있고 혼자라서 다 못 돌고 중간만 보고 오려고 안 빌리고 그냥 걸어갔어요! 듣기로는 보통 2-3인용이 2~3만원대인 것 같습니다.덥지도 않고 시원해서 산책 겸 걷다안동하회마을만송정 송림인데 현재 공사중이라 내려가 볼 수 없어요!안동하회마을안동하회마을안동하회마을안동하회마을양진당 충효당 화경당 삼신당 양오당 작천고택 등을 모두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안동하회마을안동하회마을안동하회마을안동하회마을안동하회마을사람도 별로 없어서 천천히 둘러보기 좋은 곳, 마을 밖으로 한 바퀴 돌면 시간이 걸리겠지만 입구에 계신 분께 여쭤보면 가장 중요한 곳을 몇 군데 골라주시고 거기만 가서 구경하고 나오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곳이라 아이들과 함께 가보는 것도 추천드리지만 현재 코로나19로 인해 아래로 내려가거나 이벤트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안동하회마을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전서로 186다 보고 이동했더니 병산서원 하회마을에서 차로 10분?정도 거리에 있는 곳은 비포장도로라 조심하셔야 해요!안동병산서원입장료, 주차요금은 따로 없습니다!안동병산서원낙동강의 흐름이 크게 S자를 그리며 하회마을을 감싸고 흐르는데, 그 흐름이 감싸는 중심 화산 기슭 양쪽 끝에 하회마을과 병산서원이 각각 자리잡고 있어 마음까지 개운한 느낌이다.안동병산서원서원이 그리 넓은 편이 아니라서 충분한 시간 내에 돌아볼 수 있어요! 하회마을에 가서 꼭 같이 가보시길 추천드려요~안동병산서원안동병산서원안동병산서원안동병산서원 경상북도 안동시 풍천면 병산길 386다보고 저랑 손세차 맡기고 횡단보도만 건너면 있는 경북도청 신도시 아파트 옆 공터에 예쁘게 핀 코스모스경상북도청 코스모스손빨래 부탁드렸는데 깨끗하게 스팀세차를 해주셨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친절해서 갈 일이 있으면 또 맡겨야겠네요. 사장님이 해주시는 것도 있고 본인이 셀프로 하는 기계도 있는데 둘 중에 골라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면 사장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실 것 같아요~OK셀프스팀세차 경상북도 예천군 호명면 양지2길 12혼자 가을구경 마치고 영주와서 밥먹으러 가거나 옛날상가 느낌 멋있을거에요!분위기 있고영주 시내보통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를 때 그 지역 시장을 제일 먼저 찾는 스타일로 주차를 하고 그런데 다 닫혀 있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까 나두리라는 곳이 유명해요.사실 여기까지 왔는데 쫄면에 돈가스를 먹어야 하는지 잘 먹을 수 있는 음식을 ㅎㅎ 근데 도저히 찾아봐도 갈 곳이 없어서 걸어가봤어요!영주 나들리어렸을때 갔던 민들레영토같은 느낌 ㅋㅋㅋ영주 나들리색다른 메뉴를 시켜 맛보려고 했는데 이 메뉴는 안 된다 저 메뉴 오늘은 안 되겠다 결국 기본 쫄면이랑 기본 돈가스 주문하고 5분 정도면 바로 나와요!영주 나두리 철면영주 나두리 돈까스손님도 너무 많고, 자리 좀 붙어 있는 스타일이므로 조용히 밥을 먹는 느낌이 아니라 빨리 먹고 비켜서 주세요!쫄면이 포동포동한 면발로( 도톰한)식감이 다르고, 돈가스는 기본 돈까스 이 가격대가 딱이죠!어릴 때 분식집에서 먹던 그런 저 메뉴ー쵸루묘은도 테이크 아웃에서 판매되고 있는데 찾아보면 인터넷에서 주문하는 것이 싸도 한끼 잘 먹었습니다!모두 건물 뒤편에 나도우리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고 있었지만, 값은 싼 것 같아요!그런데 시장에 가려고 주차했는데, 무료로 걸어서 2분?3분 거리여서, 근처에 무료 주차장을 찾으면 시장에 주차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나두리 경상북도 영주시 중앙로 89 나두리디저트를 먹고 올라오려고 방문했는데 영주헵 디저트가 맛있어 보여서 찾아간 곳!오후 2시쯤이었는데 디저트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그중에 1~2개 남은 것만 골라서 주문한 음료는 다른 음료도 정말 맛있어보였는데 아메리카노랑 라떼 가격도 저렴해서 디저트는 초코랑 무화과 크림치즈를 직접 만드신다던데 맛있어요! 초코도 정말 진하고 크림치즈도 진하고 맛도 강해서 아메리카노랑 먹는 good집 근처였으면 자주 갔을거야.디저트를 먹고 올라오려고 방문했는데 영주헵 디저트가 맛있어 보여서 찾아간 곳!오후 2시쯤이었는데 디저트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 그중에 1~2개 남은 것만 골라서 주문한 음료는 다른 음료도 정말 맛있어보였는데 아메리카노랑 라떼 가격도 저렴해서 디저트는 초코랑 무화과 크림치즈를 직접 만드신다던데 맛있어요! 초코도 정말 진하고 크림치즈도 진하고 맛도 강해서 아메리카노랑 먹는 good집 근처였으면 자주 갔을거야.영주 헵케익가격은 요즘 카페에 가면 사먹는 평균가격 5000~6000원대였던것 같습니다.영주 헵케익초코케익은 별로 안좋아하는데 반이상 먹어버릴정도로 ㅋㅋㅋ 다음기회에 영주가면 꼭 다시 들러서 다른메뉴 먹어보고 싶네요. 사장님이 직접 만들고 메뉴도 바뀌니까 다양하게 먹어보세요!영주 헵케익영주 헵케익합혜경상북도 영주시 대학로298번길 20 헵해프서울로 돌아오는 길에 또 미팅이 있어서 다음날 다시 예천안동으로 가야 하는 상황…결국 중간에 멈춰서 1박을 더 하기로 급하게 결정하고 예약했더니 단양에 가보지 못한 곳으로 가야 하는데 자꾸 낯익은 곳만 찾게 되는 이유는 먼가?아침 일찍 내려야 해서 빨리 먹고 쉬려고 마침 단양을 지나던 길단양에도 한옥마을이 있네요! 안동갔을때 한옥숙소를 잡고싶었는데 대부분은 만실로 가본적이 없는데 단양에서 한옥을 찾다니 ㅋㅋ단양별빛한옥펜션너무 아름답고 깨끗하고 주변 경치까지 최고인 곳, 한적하고 사람도 많지 않아 조용히 쉴 수 있는 펜션 앞에는 계곡물도 흐르고 여름에 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양에 위치한 별빛 한옥 펜션룸은 2개와 주인만 있어서 더 조용하게 지낼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마침 할머니 댁에 놀러온 느낌, 주인 사장님들도 너무 친절하고 쾌적하게 지냈던 곳단양별빛한옥펜션단양별빛한옥펜션항상 야외에 나가면 특별한 사정이 아니라면 무조건 펜션을 찾는 이유 바베큐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이럴 때 보면 정말 주택에서 살고 싶은 마음이항상 야외에 나가면 특별한 사정이 아니라면 무조건 펜션을 찾는 이유 바베큐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이럴 때 보면 정말 주택에서 살고 싶은 마음이단양별빛한옥펜션단양별빛한옥펜션단양별빛한옥펜션 충청북도 단양군 가곡면 대한옥길 23-11 예약이렇게 또 하루를 마무리하며 사무실집이 반복되는 지겹지 않은 탈출을 시켜주셔서 감사드리며 돌아온 한주도 모두 힘내세요.이렇게 또 하루를 마무리하며 사무실집이 반복되는 지겹지 않은 탈출을 시켜주셔서 감사드리며 돌아온 한주도 모두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