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이 없어서 화가 난 것 같아요.주식은 계속 떨어지고 있어, 진눈깨비 때문에 계단이 미끄러졌는데 거기다가 넘어져서 발목도 쑤시고 아프네… 스트레스는 많이 받는데 몸까지 아프니까 슬퍼서 눈물이 나는 것 같아요.확실히 올해 초에는 작년에 있었던 힘을 받아서 좋은 일만 있을 것 같았는데, 왜 이렇게 잘 되지 않는지 모르겠습니다. 작년에는 피부 여드름 흉터 치료, 그래도 고생했는데 결국 좋아져야 복을 얻는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그런데 올해 초에는 고생하는 걸 보면 말까지는 돼야 좋은 일이 생길까요? 정말 재미있는 느낌이에요.어차피 말이 나와서 그러는데 나는 사실 작년 초부터 나는 프록셀이 굉장히 효과가 있다고 해서 한번 받아봤는데 피부가 오히려 예민해지고 뒤집혀서 고생한다. 한의원에서 치료를 받고 좋아진 경우였어요.
다른 사람들은 다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정말 제 생각에는 피부가 튼튼하신 분들한테는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저처럼 피부가 예민하고 예민하신 분들한테는 정말 추천드립니다. 많이 피어봤어요.정말… 프록셀 효과… 물론 사람마다 다를 것이고 피부 타입에 따라 다르겠지만 피부의 붉은기도 굉장히 오래 지속되고 그랬어요. 치료를 그만두고 그래도 위 사진처럼 진정됐지만 피부 여드름 흉터 치료를 다시 받아야 하는 상태였어요.믿기지 않겠지만 저게 제일 차분한 상태였어요.평소에는 터무니없을 정도로 피부가 화가 나 있었어요.
그렇게 플렉셀효과는못보고이때도정말우울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피부과가 아니라 잘한다는 피부한의원에 가서 시술받기로 했다고 제가 말씀드렸죠?그렇게 한방병원에서 시술을 받으니까 처음에는 저렇게 피부가 빨갛게 부어오더라고요.너무 피부가 예민해져 있어서 더 빨갛게 달아오른 건가 싶기도 하고, 이번에도 잘못된 선택을 했는지 정말 무섭고 놀란 마음에 사진을 찍었어요.피부 여드름 흉터 치료가 이렇게 힘든 줄 알았으면 시작조차 못했을 텐데 다행히 좋아졌어요.
그렇게 플렉셀효과는못보고이때도정말우울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피부과가 아니라 잘한다는 피부한의원에 가서 시술받기로 했다고 제가 말씀드렸죠?그렇게 한방병원에서 시술을 받으니까 처음에는 저렇게 피부가 빨갛게 부어오더라고요.너무 피부가 예민해져 있어서 더 빨갛게 달아오른 건가 싶기도 하고, 이번에도 잘못된 선택을 했는지 정말 무섭고 놀란 마음에 사진을 찍었어요.피부 여드름 흉터 치료가 이렇게 힘든 줄 알았으면 시작조차 못했을 텐데 다행히 좋아졌어요.
조금 심했다고 생각하는 붉은 빛은 다행히 일주일 만에 진정되어서 다행입니다.프랙셀 같은 경우는 효과가 있나 싶었는데 붉은 빛이 상상 이상으로 오래 남아서 일상생활이 힘들어 고생했어요.한의원 치료 역시 붉은 빛이 나기는 했지만 피부과에서 레이저를 받을 때보다는 나았습니다.하지만 제가 피부 여드름 흉터가 깊어 치료에 조금 더 시간이 걸렸습니다.애초에 빨리 피부 쪽에 관심을 갖고 관리를 시작했다면 흉터도 조금 적었을 텐데 정말 후회 가득한 나날이었습니다.치료는 받고 있었지만 본격적으로 효과가 나온 타이밍이 아니기 때문에 이때는 계속 우울했던 기억이 납니다.(´;ω;`)
그래도 한의원에서 피부 여드름 자국 치료를 받으면서 피부 패턴이 개선되는 것을 느꼈습니다.여전히 시술을 받으니 부위가 빨개지더라구요.하지만 피부결 자체는 참을 수 있고 부드러운 것이 기분이 좋았습니다.친구들도 칭찬해주고 가족들도 칭찬해주고.특히 피부를 잘 몰라서 둔감한 아버지가 칭찬해주신 거라면 뭐든지 말했을 거예요!물론 아부일지도 모르지만, 뭔가 피부 자체가 더러워진 것과 시술을 받고 붉어진 것은 조금 느낌이 달랐으니까요! 그걸 아버지도 느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피부 여드름 자국 치료를 받고 있는데 중간에 큰 여드름이 생겨서 찍은 것 같아요.이런 여드름이 생기는데 절대 만지지 말고 병원에 내원하라고 해서 시키는 대로 했습니다.압출도 받고 관리도 받고 좋아지기 때문에 역시 돈 주고받는 치료가 정말 좋다고 생각했습니다.물론 프랙셀 때는 효과가 없었지만요.역시 사람에게 맞는 치료를 받아야 역시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근데 이게 쉽지 않아요. (´;ω;`)붉은기도 가라앉고 여드름도 가라앉은 상태입니다.얇은 자국은 조금 남은 상태였지만 조금 더 피부를 닦으면 마무리 될 것 같은 기분이었습니다.정말 오래 걸렸지만 보상받는 기분이었어요.피부치료가 어려운 이유는 바로 보상이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쉽게 포기하게 되고… 꾸준히 오래 해야 하는 다이어트 같은 느낌?정말 비슷한 게 타고난 사람은 따로 관리하지 않아도 된다는 게 참 비슷하네요.부러울 따름입니다.치료 끝나고 사진이에요.얇은 자국이 곳곳에 남아 있지만 이 정도는 커버 가능한 수준이기도 해서 나름 만족스러웠어요.조금 더 케어를 받으면 더 나아질 거라고 하셨는데 제가 만족한다고 해서 끝냈어요. 사실 제가 일만 없었다면 더 받을까 고민했을 텐데 일에 집중해야 할 시기여서 과감하게 끝냈네요. www프로 담뱃대의 경우 효과도 없이 그만두겠다고 말했지만 정말 좋았습니다. 효과가 없는 편이 찾아보면 꽤 있었지만 정말 피부 치료는 잘 살펴보세요. 정말 나는 경험한 적이 있는 것 알고있습니다만 좋다고 해서 모든 것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피부가 튼튼한 분은 무엇을 해도 곧 괜찮아 지는 느낌이었습니다.피부에 문제가 있는 쪽은 거의 뭐 연약하거나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지만 피부에 자극이 강한 시술을 뭐든지 받으면 나처럼 피부가 뒤집혀서 2배는 고생할 수 있으므로 조심해서 받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