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성균관대 맛집, 완벽했던 삼형제 주꾸미 대학로점

지난 주말에 친구들과 함께 혜화성균관대학교 맛집을 방문했어요.신선한 주꾸미를 다양하게 만끽하고 정말 대만족하는 곳이니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삼형제주꾸미 대학로점

삼형제주꾸미 대학로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동숭길 68 예약

주소 : 서울 종로구 동숭길 68 번호 : 02-763-120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여부 : 주차가능

이날 방문한 삼형제 주꾸미 대학로점은 혜화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었습니다.외관이 깔끔하고 간판이 커서 처음인 저희도 망설이지 않고 찾아갔습니다.

바로 안으로 들어가봤는데요.넓은 홀이 나타나고 바닥과 테이블이 먼지 하나 없이 깨끗하게 닦여 있어 평소 청결에 신경 쓰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직원분이 안내해주신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살펴봤는데요.다양한 메뉴 중 대표 메뉴인 철판 쭈꾸미 삼겹살 세트로 오더를 넣었습니다.

그러다가 금방 음식이 준비되기 시작했어요.반찬 종류가 아무리 많아도 다들 잘 찾아왔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일단 눈 앞에 있던 브로콜리부터 한 입 먹어봤습니다.새콤달콤한 것이 식욕을 돋워 주고, 뒷맛이 깔끔해서 식사 중간에 먹기 좋습니다.

다음으로 먹은 반찬은 혜화 성균관대학교 맛집의 무생채였습니다.신선한 게 주꾸미랑 궁합이 잘 맞아서 제일 잘 곁들여 먹었어요.주먹밥은 김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었는데요.보송보송한 식감과 바삭함을 모두 즐길 수 있어 인기 만점이었습니다.계란말이는 고유의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있었습니다.야채도 듬뿍 들어가 맛도 대단하기 때문에 금방 바닥이 났습니다.혜화성균관대 맛집의 두부조림도 사장님이 직접 만든 반찬 중 하나였습니다.색감만큼이나 맛이 좋아서 손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었네요.이번에는 샐러드를 공략해봤습니다.윤기가 졸졸 흐르고 있었고, 멍도 없이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바로 한입 가득 먹어봤는데요.입안에 골인하면 느낄 수 있는 상쾌함을 행복감으로 주었습니다.기세를 몰아 묵사발도 봤는데 퀄리티가 장난 아니더라구요.살얼음이 많이 들어간 데다 양도 엄청나 포만감이 대단했어요.이내 한 입 가득 떠 맛보니 새콤함이 예사롭지 않았습니다.진하게 퍼지는 담백함과 짠맛도 뛰어나서 따로 추가 주문할까까지 고민했어요.이어서 혜화성균관대 맛집 고르곤졸리파를 소개해드렸습니다.수제 원단인만큼 두꺼워서 기대감이 수직상승했네요.얼른 한 조각 먹어봤는데요.씹자마자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입안에 퍼져서 깜짝 놀랐습니다.이번에는 주꾸미를 곁들여 먹어봤어요.고르곤졸라 피자 특유의 단맛과 매운맛이 궁합이 잘 맞아 친구들 모두 만족하는 눈치였어요.드디어 혜화성균관대 맛집의 하이라이트인 철판 주꾸미를 맛볼 차례입니다.철판 가득한 주꾸미와 삼겹살을 보는 순간 벌써 먹은 게 리셋되는 것 같았어요.바로 버너에 불을 붙여서 익혀줬어요.서서히 익어가면서 풍기는 매운맛에 다들 눈을 떼지 못했어요.일단 주꾸미부터 하나 먹어봤는데요.매운맛이 과하지 않고 비린내도 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삼겹살을 겹쳐서 즐기기도 했는데요.달콤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고 식감도 한층 다채로워져서 마음에 듭니다.이번에는 직원분이 추천해주신대로 밥에 비벼서 먹어보기로 했는데요.콩나물까지 올려주면 바로 침샘이 자극될 정도였어요.재바리 한입 가득 맛봤어요.음미하자마자 달콤함이 물씬 풍기고 아삭아삭한 식감까지 예사롭지 않았습니다.식사의 마무리는 혜화성균관대 맛집의 날도깨비 볶음밥으로 장식해 주었습니다.날치알을 비롯한 각종 토핑이 올라가 있어 다른 곳보다 훨씬 맛있어 보였습니다.버너 위에 설치되어 나와 마지막 한 입까지 뜨겁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입맛에 맞게 누룽지까지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 정말 나무랄 데가 없었네요.오랜만에 완벽한 식사를 즐기며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혜화성균관대 맛집이었습니다.주차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했습니다.#혜화성균관대맛집 #삼형제주꾸미대학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