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피크웨이 프리미엄 in 〇〇

스노우 피크웨이 프리미엄 in 〇〇

스노우 피크와 자연 지향의 삶을 추구하며 우리의 미션에 가장 공감해주시는 로얄 맞춤 사용자분들과 함께하는 Snow Peak Way Premium 시원한 바람과 높아진 하늘이 펼쳐진 가을, 우리는 다시 한번 자연으로 향했습니다. 더운 여름의 끝자락, 우리가 다시 만난 잔잔한 가을입니다. 지난 여름은 어떻게 보냈는지, 남은 올해는 어떻게 보낼지 많은 이야기 속에서 우리의 관계도 더욱 깊어갑니다.온몸으로 가을빛을 받고 마음에는 가을의 풍요로움을 담아 산에서 반가운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2023년 9월 22일 ~ 9월 24일 @삼원레저타운

속속 도착하여 접수대에서 이름표를 달고 먼 길을 함께 달려온 짐을 꺼내 설영을 시작합니다. 캠퍼에서 자라는 아이들은 망치를 들고 부모님을 따라다닙니다. 고사리 같은 손으로 백을 두 번 두드려 만족해하는 모습에 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자연 속에서 우리 집을 만들면 한숨 돌립니다.날씨 좋은 가을을 누리기 위해 조금 느린 걸음으로 이곳저곳을 둘러봅니다.

호즈키 연등 만들기, 마늘잼 만들기, 핀 배지 만들기 등 다양한 워크숍 프로그램을 둘러보고 이 순간을 담습니다. 머리를 맞대고 무언가를 만드는 무수한 경험 끝에 가족은 보다 가족에게 유대를 돈독히 합니다.

어른들은 모닥불 앞에, 아이들은 영화관에 영화에 열중하던 아이들은 영화가 끝나자마자 부모님을 찾아 뛰쳐나옵니다. 선선한 가을밤은 이렇게 흘러갑니다.

마지막 날 단단히 접은 종이비행기를 날립니다.가족의 응원에 힘입어 비행기는 좀 더 멀리 날아갑니다. 눈앞에서 뚝 떨어져도 웃음만 나옵니다.철수를 마치고 하나둘 즐거웠다는 인사를 하면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즐겁고 유쾌했던 시간을 되돌아보며 다시 일상에서 살아가는 에너지를 얻습니다.지난 2박 3일 동안 서산에서 기쁜 시간을 보냈습니다.깊어가는 계절의 시작으로 우리의 추억도 다채롭게 기억될 것입니다. 다시 필드에서 만날 수 있는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