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사주팔자 천리안 선생 (갑상선암 남성 인연)

도화살과 재성이 동주하면 아버지의 재능을 이어받게 되는데 엄정화의 아버지가 중학교 음악 선생님이었다.

편관격은 이 세상에서 힘든 일을 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으로 편관이 충만하면 돌봐주는 사람이 많아 본인을 위해 편히 쉴 수 없는 삶을 살게 된다.

엄정화는 아버지가 6살 때 사고로 돌아가시고 어머니가 포장마차를 하며 힘들게 살다가 본인이 연예인으로 활동하면서 동생 엄태웅을 연예계에 데뷔시키는 등 집안의 가장으로 살았다.

관이 많은 사주를 ‘일복이 일어난 사주’로 나쁘게 여겨서는 안 되는 것이 대부분의 여성 연예인이 짧은 수명에 사라지는 반면 관이 많으면 늦게까지 부르는 곳이 많아 연예인으로 롱런할 수 있다.

엄정화는 가수와 배우의 양립으로 성공한 독보적인 베테랑으로 데뷔한 지 30년이 지났고, 이제 재운 40년이 막 시작된 경우로 크게 부자가 되는 운으로 달리고 있다.

전평광이 귀문관살이라면 직장에서 함께 일하는 남자들이 한 분야에 미친 장인이거나 귀문으로 들린 사람들로 엄정화는 450곡을 작곡한 주영훈과 함께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가수로서 최고의 지위까지 올랐는데 작곡가 주영훈도 지지 전체가 귀문관살로 서로의 귀문관살이 폭발한 경우라고 할 수 있다.

가수들은 노래가 사주팔자를 따라잡고 인생도 노래를 따라가게 되지만 엄정화는 불가능한 사랑을 주제로 한 노래가 많았고 야누스적인 성적 매력으로 게이 아이콘으로서 관이 귀문에 들린 동성애자들의 사랑을 특히 많이 받았다.

48-57세 정축대운 이 세상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백호살대운에 갑상선암을 앓아 노래할 수 없게 되었다.

58~77세 벌레를 만나 약한 나뭇결이 대운으로 다시 충당되는 운으로 갑상선암이 재발하지 않도록 관리해야 할 운이다.

유코 갑자기 일주가 관인상생하여 비경쟁적으로 흐르면 유난히 후배들에게 존경을 받고 사람들이 많이 따른다.

엄정화는 이효리, 손담비, 아이유, 유재석 등 수많은 연예인들의 롤모델로서 존경과 부러움을 받으며 연예계의 큰 어른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게 된다.

https://blog.naver.com/kh k28278/22116248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