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정도 전부터 드론에 대한 갈망이 있었던 예전에 유튜브 크리에이터 교육을 받을 때 드론에 대해서도 배울 기회가 있었던 코로나19 때문에 취소가 됐는데 그게 너무 아쉬웠어..
그렇게 만져볼 기회가 없으니까 드론 낭만을 마음 한구석에 담아놓고 얼마 전에 ‘나는 농부다’ 촬영을 하면서 PD님께서 너무 고맙게도 드론을 한번 만져보게 해주셨는데 ‘아, 이거다 ‘ 하는 마음이 들어 다음날 바로 드론을 사 버렸다.
djimini 2se 입문용 드론 구매기 내 돈의 내산 솔직히 리뷰
djimini 2se 입문용 드론 구매기 내 돈의 내산 솔직히 리뷰
가격적인 부담도 적고 입문용으로 좋다는 Dji 드론 mini2se를 구입한 무게가 무려 249g으로 초가벼운 편! (골로우풍의 날은 GG)
한손에 오는 사이즈로 정말 귀엽고 정말 가볍다!가운데 버튼을 두 번 눌러 전원을 켜면 되지만 배터리 용량이 크지 않아 주기적으로 충전해야 하는 단점이 있다.
Djimini2se드론 앞에 있는 카메라는 짐벌인데 정말 신기해…이제 다른 짐을 벌 필요가 전혀 없어
왜 그렇게 비싼 취미를 가지고 있어서 촬영장비라는 장비는 다 사고 싶은거야… 얼마전에 캠코더도 샀어…(웃음) 그래도 괜찮으니까 어떡하지?그렇지…
수박 장난감 드론은 많이 만져봤는데 내 드론이 생기다니 신기하다.내가 드론 카메라를 구입한 이유는 9년차 블로거인데 블로그에 뭔가 딜레마가 온 것 같아서…(매일 비슷한 콘텐츠 같은 구도) 더 다양한 구도로 촬영하고 싶고, 나 혼자 촬영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막상 내가 찍어야 할 때는 찍어줄 사람이 없다고 생각해서 드론을 구입하게 되었다.
완전 게임기 같은 조종기! PD님께 조종방법을 대충 물어봐놨기 때문에 받았을 때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도 되고 무섭지는 않았어!조종기 스틱은 여기 밑에 숨어 있으니 나사를 돌려 꽂으면 돼!충전은 C타입! 드론 충전할 때 조종기도 같이 충전해둘 것!CINE 모드와 SPORT 모드가 있는데 씨네 모드는 조금 더 천천히 움직이면서 영상을 조금이나마 시네마틱하게 만들고 스포츠 모드는 빠른 속도로 생동감 있게 만들어준다.아, 작고 귀엽다.. 작은데 힘도 어느정도 있고 높이 올라가서 멋진 경치를 보여줄때는 정말 희열이 대단하다고 해서 다들 드론에 빠지는구나..조이스틱을 조정하는 재미도 한몫하고 있는 아직 좌우측 잘 구분이 안 돼서 (좌우측 오르내림 방향 전환, 우측 전후 양측) 항상 헷갈리는데 이건 연습을 많이 해서 구하셔야 할 것 같아요!아직 높이나 거리감이 별로 없어서 이렇게 나무에 부딪혀 떨어진 것도 2번…정말 드론을 못 찾을 것 같아서 거의 울면서 달려갔던 기억이…TT그래도 협찬받은 여행지에서 이렇게 멋진 영상을 남길 수 있다는 것이 드론의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 좋은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은 서드론까지 걸게 되었는데 더 좋은 결과로 광고주들에게 사랑받는 블로거가 되고 싶다디지니2se드론작동방법조작방법도굉장히간단한데1.먼저드론카메라캡을벗고전원을한번짧게다시길게눌러주고2.조이스틱전원도한번짧게,한번은더길게두번밀어붙이기3. 조이스틱 2개를 위 사진처럼 가운데 모으면 드론이 작동하기 시작하고 올라가듯이 작동시키면 순간 말벌소리(?)를 내며 위로 날아오른다.정말 너무 재밌는 드론의 매력…우리 동네가 이렇게 예뻐 보이다니…! 드론 덕분에 내 세상 시야가 좀 더 넓어진 느낌이 들었다고나 할까?앞으로 드론과 함께 만들어갈 콘텐츠와 내 인생의 필로우그래피가 너무 기대된다.아기가 너무 내 드론을 원해서(그래도 나보다 운전을 잘해) 지후 생일선물로 지후 드론도 사오고(내 드론의 10% 가격인건 비밀)운동 다녀와도 틈만 나면 드론 연습을 하는 요즘 노을이 너무 좋은데 하늘에 불 날릴 때 날리고 싶어서 항상 저녁에 들고 나가는데 하늘이 핑크색일 때 찍어서 정말 예쁜 영상을 찍고 싶다.드론이 재밌어지니까 슬슬 자격증도 따볼까? 싶다 혹시 나 드론 방제사도 될 수 있지 않을까?이 작은 드론 하나 덕분에 내 미래가 더 확장된 것 같았어 정말.. ‘인생… 재밌어!’ 제 돈을 지불한 소감입니다. ‘#dji드론 #드론 #미니드론 #드론카메라 #djimini2se #djimini드론 #입문용드론 #드론영상 #드론촬영#도롱촬영블로거